오나홀

오나홀 | 오나홀추천 | 남성자위기구 | 구매가이드 (2021ver.)

오나홀

“그간 손딸로 낭비한 정력이 아깝다고 느껴질정도로 인생손해본 기분이다”

“오나홀 덕분에 성욕에서 해방되어 오히려 일상생활은 더 밝고, 건전해졌습니다”

본 글은 오나홀을 한번도 안 써보신 분들 , 입문 예정이신 분들 , 써봤다가 실패 보신분들을 위한 완전한 궁극의 가이드 입니다.

전반적인 지식들과 오나홀추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기쉽게 정리해서 보여드릴 예정이니 꼭 끝까지 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Let’s Go!

오나홀이란?

남성성인용품

오나홀이란 ‘자위’와 ‘구멍’이라는 두 개의 일본어가 합쳐진, 손만을 사용하는 남성자위 에서는 느낄 수 없는 조임과 삽입감을 위해 여성의 질 구조를 재현하거나, 남성의 중요부위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담아 제작된 남성용 성인용품 입니다.

오나홀종류

오나홀은 제품마다 각기 다른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고, 질감을 나타내는 소재, 또 크기나 무게가 다 다르게 제작되기 떄문에 사용시 느껴지는 쾌감과 사정감이 다릅니다.
나에게 잘 맞는 기구를 찾기위해선 각각의 특징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구조 기준

제품구조는 크게 관통형과 비관통형으로 나뉘어집니다. 각각의 특징을 알아봅시다.

관통형오나홀

관통형오나홀

제품구조 기준 중 관통형오나홀의 특징은 삽입 구멍이 앞뒤로 뚫려있기 때문에 세척이 간편하고, 삽입을 하고 나서 성기 윗부분(귀두)에 추가적인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비관통형오나홀

비관통형오나홀

비관통형오나홀의 특징은 구멍이 한쪽만 뚫려있고 반대편은 막혀있어, 공기를 빼면 진공 상태가 되어 흡착감(진공감)이 뛰어납니다. 진공감의 쾌감이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현재 대부분의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비관통형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크기 / 무게 기준

시중에 판매되는 오나홀의 크기와 무게는 대략 3가지 정도로 나뉘어 집니다.

소형오나홀

말 그대로 작고 얇게 생긴 제품으로 보통 200g 이하의 일반적인 타원형 구조입니다.
소형오나홀은 크기가 작고 가벼워 한손으로 사용하기 편하고, 내부구조가 단순해 세척과 건조가 쉽습니다. 가격 또한 보통 2만원 부근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중형오나홀

홀의 무게가 보통 200g ~ 500g 정도로 가장 대중적인 크기라 많은 브랜드 제품들이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부구조, 소재가 적용되는 사이즈이며 적절한 가격으로 상위급 오나홀의 느낌을 어느정도 느껴볼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중량입니다.

대형오나홀

홀의 무게가 500g ~ 1kg 이상으로 딱봐도 크고 무게감이 있는 제품입니다.
그 묵직함이 실제관계와 가까운 리얼함을 주게되며, 손 뿐이 아닌 거치 또는 고정을 해서 양손으로 부여잡고 허리만 움직이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장 다채로운 내부구조와 고퀄리티의 소재를 사용합니다.

소재 기준

제품의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소프트타입과 하드타입으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소프트오나홀

소프트 홀

여성의 질 구조와 비슷한 리얼한 자극을 원하고, 사정시의 압박감이 싫거나 느긋하고 오래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체적으로 부드럽습니다.

하드오나홀

하드 홀

수 많은 성생활과 자위활동으로 인해 느슨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는 크게 만족할 수 없어, 좀 더 인위적이고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나만의 오나홀을 찾는 방법

수많은 오나홀의 세계에선 사람마다 입맛도 다르고 성기 사이즈, 크기, 두께, 모양 다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또 언급이 많이되는 홀을 고르면 물론 중박이상은 치겠지만 스펙트럼이 다소 좁게 홀들이 많이 추천 되곤 합니다.
그렇기에 본인이 직접 눈으로 보고 판단력을 길러 후회없는 입문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평가 기준별로 알기쉽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 측정

오나홀사이즈

옷도 몸의 사이즈에 맞게 입어야 하듯 오나홀 또한 본인의 성기 사이즈를 고려해 선택해야합니다. 발기된 성기의 전체 길이를 측정하여 제품의 내부길이와 비교합니다.
보통 오나홀 내부길이가 약 2cm정도 더 긴 모델이 본인에게 가장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만약 홀의 길이가 나의 길이와 똑같아 너무 꽉 맞는다면 소재가 부드러운 제품은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단 내부길이가 5cm이상 짧은 제품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크기(중량)

오나홀크기

크기(중량)는 구매시 거의 모든 요소를 결정하는 가장 큰 부분입니다.
내가 자위를 할때 한 손으로 하는게 좋은지, 양 손을 사용하는게 좋은지, 시각적인 쾌감을 느끼는지, 관리/보관을 할 수 있는지, 비용을 얼마나 사용할 것인지 등에 따라 소형~특 대형까지 맞는 제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입문자 이거나 오나홀에 접한지 얼마 안된 사람들은 중대형 보다는 소형이나 중형부터 시작해보길 권장합니다.
물론 중량이 깡패인 오나홀세계에서 중대형 이상부터는 사용할땐 좋지만 아무래도 세척도 더 번거로우며 건조시키는 시간도 길어지고 보관도 어렵기 때문에 입문이라면 가급적 소형이나 중형(180~300g / 300~500g) 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소재

오나홀소재

소재는 보통 여러 요소들을 복합적으로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오나홀을 고르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드러울수록 표의 왼쪽, 단단할 수록 표의 오른쪽을 따라갑니다.

이렇게만 설명하면 ‘부드러울수록 안좋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소재의 퀄리티는 쉽게말해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우측을 따라갈수록 소재가 좋은것입니다.
이를 설명글과 사진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기에 오나홀후기 를 꼼꼼하게 읽어봐야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일단 본인이 좋아하는 경도를 찾는것이 중요합니다.리얼한 느낌’은 보통 소프트홀 쪽에서 많이 나오는 이야기 이며, ‘자극이 강하다’는 보통 하드홀 쪽에서 많이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오나홀사용법 알아보기

보통 구매후 성인용품을 처음 쓰시는 분들은 굉장히 기대를 많이합니다. 광고에서 구매자의 기대치를 굉장히 높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제대로 쓸줄 몰라서 실패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우선 구매하신 오나홀은 위생을 위해 한번 가볍게 세척하신 뒤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둘째, 자기위로 전에 워머를 사용하면 차갑게 사용하지 않고 따듯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워머가 없는경우 따듯한 물을 넣어두셔도 됩니다.

셋째, 러브젤의 양은 우선 굵직하게 한 두 방울 정도만 넣고(입구만 딱 잠길정도), 내부까지 잘 발려지기 위해 오나홀을 살살 비벼줍니다. 적어 보이지만 의외로 충분합니다. 사용하다가 좀 뻑뻑하다고 느껴지거나 좀 더 질척질척한 느낌으로 즐겨보고 싶다 생각이 들면 그때 좀 더 발라줍니다.

넷째, 처음부터 강강강 피스톤 하지말고, 천천히 약하게 올라갔다 내려오는 느낌으로 시동을 겁니다. 천천히 시동걸면서 최대한 오래 할수록 사정시 쾌감이 폭발합니다. 만약에 운동중에 발기가 죽는다면 천천히 다시 세우면되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다섯째★, 그렇게 어느정도 달아오르면, 손에 힘을주어 오나홀의 몸통을 만지작 만지작 하면서 공기를 빼줍니다. 공기를 빼줘야 진공상태가 되어 빨아들이려는 힘이 발생합니다.
진공상태와 진공상태가 아닌것의 조임, 내부질감은 차원이 다릅니다. 진공상태는 보통 본인이 만들어야 합니다.

여섯째, 약약강, 약강중 등 템포를 조절 하며, 이제 자신만의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사용하고 나서도 만족하지 못한다면 그 오나홀은 본인과는 맞지 않는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은 사용방법을 정확히 알고나서 판단할것!

오나홀관리 (세척 / 건조 / 보관)

아무리 좋고 나에게 잘 맞는 오나홀을 구매하였다 하더라도 제대로된 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유통기한은 짧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나홀세척 방법

오나홀 세척

사용하신 오나홀은 바로 세척해주는 것을 필히 권장합니다.

1)흐르는 물로 겉면을 먼저 헹구어주신 후, 입구를 어느정도 벌려서 손가락을 넣고 부드럽게 안쪽까지 꼼꼼하게 닦아 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2)실리콘에 손상을 주지 않는 순한 세정제(중성세제)를 사용해 가볍게 쓱싹쓱싹 닦아줍니다.

3)외부를 잘 닦아주었다면 내부도 비누칠을 해줍니다.

4)입구를 잡아 벌린 뒤, 비누칠 된 솔or손가락을 넣고 골고루 돌려가며 닦아줍니다.
*제품을 까 뒤집어서 세척하는것은 오나홀의 내구성이 약해집니다. 절대금지X*

5)다 닦으셨다면 안쪽까지 물을 채워 꼼꼼히 마무리 세척을 해줍니다.

오나홀건조 방법

오나홀 건조

마른 수건을 이용해 겉면의 물기를 톡톡 쳐서 제거해준 뒤, 수건으로 감싸 툭툭 아래로 두드려줍니다.
그래도 안쪽에 물기가 남기때문에 규조토 스틱을 사용하시면 편하지만 없다면 키친타올이나 수건을 이용해 오나홀 안쪽끝까지 밀어 넣어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오나홀보관 방법

유분이 외부로 배출 되어 먼지가 잘 붙기때문에 가끔씩 오나홀파우더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파우더를 뿌려주면 새것같은 뽀송뽀송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통풍이 잘 되는곳에 보관해 줍니다.

오나홀 보관

파우더 뿌리는 방법:비닐 지퍼백안에 파우더를 넣어준 뒤 제품을 안에 넣고 양념감자 섞듯 shake! 흔들어 줍니다. 꺼내어 톡톡 쳐서 뭉친부분들이 없게 만들어줍니다.

오나홀보조용품

오나홀을 사용하는데 있어 보조용품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없어도 상관은없지만 있으면 확실히 제값을 하는 보조용품들을 소개합니다. 단 러브젤은 필수 입니다.

오나홀워머

오나홀 내부를 따듯하게 뎁혀주는 도구입니다. 겨울철 워머를 사용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매우 큰 편이며 홀 안이 차가울때 성기를 넣으면 깜짝 놀랄 수 있으므로 되도록 구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용법은 홀에 워머를 꼽고 충전기에 5분~10분간만 연결 시키면 됩니다.

오나홀파우더

오나홀은 세척하고 나면 끈적거림이 덜한 제품도 있지만 대다수가 끈적거림이 생깁니다. 이게 끈적거리면서 먼지들이 달라붙으면 위생상 좋지않기 때문에 씻기고 물기를 제거 한뒤, 파우더를 바르고 보관해두면 다음에 다시 사용할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기제거봉

홀은 내부 물기를 필수로 제거해줘야 합니다. 물기가 안에 남아있으면 곰팡이가 피어오를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키친타올이나 휴지로도 충분히 닦을 수 있는데 가격이 비싼편도 아니고(3천원 내외)훨씬 편리합니다.

파우치

배송된 박스나 봉지에 보관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쇼핑몰에서 파는 보관용 파우치나 다이소 같은곳 가서 팩이나 파우치 같은거 하나 사는걸 추천합니다.

콘돔

조이는 자극을 좋아해 입구나 내부가 매우 좁은 제품들의 경우는 세척이 어려워 나중가면 질내사정 하기가 두려워집니다. 그럴때 0.1미리 초박형 콘돔같은걸 쓰면 느낌은 다운될 수 있어도 세척하기 매우 용이해집니다.

드라이스틱 / 규조토스틱

내부에 잔유습기를 건조시켜줍니다. 있으면 좋으나 소형이나 중형은 딱히 물기제거봉만 써도 충분합니다.

러브젤

홀의 느낌에는 러브젤을 어떻게 쓰느냐가 정말중요합니다. 홀 내부에 코팅되어, 성기와 질벽의 밀착도와 마찰도를 조절하기 때문인데요.

젤의 점도에 따라 받는 자극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저점도, 중점도, 고점도 세종류의 젤을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쓰기도 하고 홀마다 상성이 좋은 젤들이 있기때문에 본인이 구비한 홀과 젤을 잘 조합해 사용하는것도 또하나의 재미이기도 합니다.

저점도의 젤은 미끌미끌 흐르는 듯한 느낌이며, 중점도질액과 비슷한 느낌, 고점도의 젤은 꾸덕꾸덕 질퍽한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나홀 추천

오나홀 브랜드

이미 전 세계적으로 검증 된 제품들로 구성된, 귀찮은건 딱 질색인 분들을 위한 유명 브랜드들의 BEST 판매오나홀 입니다.

연금술사의 오나홀 아틀리에

장대한 판타지홀 등장!

연금술사의 오나홀 아틀리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상품들을 자주 개발하는 토이즈하트 社에서 또 한번의 컨셉이 확실한 작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개봉시 마치 연금술 책을 여는듯한 컨셉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밸런스의 4가지 돌기와 가느다란 주름의 내부 구조로 쾌감을 높여 갑니다.
그 후 가장 안쪽의 비밀의 방에서 커다란 진공 작용을 일으켜 마지막 한방울 까지 빨아드립니다.

연금술사의오나홀아틀리에

연금술사의 오나홀 아틀리에는 무게 330g의 중형오나홀 이며, 전체길이 15cm(내부길이 14cm) /  직경 7cm 이니 본인의 사이즈와 잘 맞는다면 연금술사의 오나홀 아틀리에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명기의 증명 012 후카다 에이미

섹시큐티 에이미의 그곳을 완벽재현 완료!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닛포리기프트 社의 전 세계 메가 히트작! 한 해동안 가장많은 사랑을 받은 AV배우의 그곳을 본따 만드는 명기의 증명 시리즈 중 단언컨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오나홀 입니다. 

명기의증명 012 후카다에이미 사이즈

명기의증명 012 후카다에이미는 탄력있는 소재와 길이 17cm / 무게 600g 중대형 오나홀의 크기를 가지고있으며, 인위적인 자극 보다는 리얼함을 가장 우선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녀의 유혹

그녀가 놔주질을 않는다!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

압도적인 밀착감과 흡입력으로 당신의 마법봉을 빨아들여 놔주지 않는 초강력 진공자극의 절정! 4가지 영역의 서로다른 자극과 황홀감을 느껴보세요.
반드시 공기를 뺀 진공 상태로 사용하길 권장드리며 초보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오나홀 1순위 입니다.

마녀의유혹은 무게 585g의 중대형오나홀 이며, 전체길이 18cm(내부길이 14.5cm) / 직경 8.5cm(입구 2cm) 의 묵직하고 큼지막한 편입니다. 재질은 두툼하면서 부드럽고 탄력있는 느낌이며 단점이 거의 없는 훌륭한 홀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지망 쿠파 로린코

영원한 처녀♡ 순결한 신부♡

스지망 쿠파 로린코

스지망쿠파로린코는 오나홀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아이즈 社의 가장 인기있는 작품입니다. 부드러운 모찌소재와 자극적인 점막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비비고 비틀고 압박하며 즐기면 최상의 쾌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의 특이한점은 해당 순결한 신부 컨셉에 맞게 처녀막 기믹을 사용하고있으며, 두텁고 좁은 입구와 점점 더 좁아지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지망쿠파 로린코는 삽입길이 13cm / 무게 450g 정도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품이며, 본인이 부드러운 오나홀 소재를 좋아하고 좁은 구조에 꽉 차는듯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드리는 작품입니다! 단 무리하게 세척을 하게되면 처녀막이 손상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세븐틴 보르도

미지의 감각 "달라 붙는" 리얼한 기쁨

토이즈하트의 대명사라고도 할 상품 세븐틴 보르도 입니다. 아마존 연간 랭킹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차지할만큼 굉장한 판매량을 기록한 작품이며, 실제 피부같은 느낌의 외부 소재와 삽입 피스톤시 촉촉하고 끈적끈적하게 달라붙는 그 쾌감은 직접 사용해보신 분들만이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세븐틴보르도 사이즈

세븐틴보르도는 17세 일본 소녀의 질 사이즈로 제작된 전체길이 17cm(내부길이 14.5cm) / 무게 258g의 무난한 크기의 중형 오나홀 입니다.
이 작품의 특징은 유연한 소재이므로 강한 자극을 원한다면 진공 흡착 기능을 사용하여 빠르게 즐길 수 있고, 반대로 낮은 자극의 감칠맛 나는 롱 플레이를 즐길 수 도있어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범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입문자 분들에게 자주 추천드리는 홀 입니다.

모에아나 트리니티 하드

'"지루 파괴자" 가성비 최강 하드오나홀 !

모에아나 트리니티 하드는 흡착돌기, 알갱이, V자 홈 이 서로 다른 3가지 자극이 동시에 당신을 압박하여 부담없고 기분좋은 강한 자극을 느끼게해줍니다.
또 하드 오나홀계의 최강이라 불리는 소재 ‘하드터치에어’로 제작되어 끈적임이나 냄새없이 고자극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에아나 트리니티 하드 사이즈

전체길이15cm (내부길이 12.5cm) / 무게 375g인 하드오나홀 이기 때문에 본인의 사이즈가 너무 큰 분들은 맞지 않다고 느끼실 수 있으며, 질압으로 느껴지는 굉장한 삽입감으로 지루이신 분들에겐 강력추천 드리는 입문계 가성비 하드홀 입니다.

자 이렇게 오나홀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들과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위경험조사 세계 1위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 남성들의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남성성인용품 오나홀 더이상 애써 외면하지 마세요.

“고민말고 일단 지르자”

사람은 도구를 쓰는 짐승으로 인텔리하게 성인이면 성인용품을 사용하는것이 당연합니다.
고민은 배송시간만 늦출뿐, 이미 전세계 수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고 있고, 당신보다 먼저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