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러브젤 윤활제에 대한 기초상식부터 자세하고 과학적인 내용까지 알려드릴 건데요.내용을 끝까지 보시면 크게 도움이 될듯 합니다.
또한 발기력이나 관계 개선에도 러브젤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러브젤

러브젤이란?

외국에서 personal luvricant 라고 불리고 있으며, 한국에서 공식 용어로는 마사지젤, 통상적으로 러브젤 , 윤활제 라고 부릅니다.
보통 자위를 하거나, 상대방과 전희를 주고 받거나, 삽입 성교시에 생식기에 발라 사용합니다.

사용 이유

  1. 건조(폐경,생리주기,스트레스 등)로 인한 마찰이나 불쾌감 감소
  2. 아프거나 상처 나지 않게 해줌
  3. 제품 종류에 따라 성감 증진 목적
  4. 발기능력 개선, 부부관계 개선

러브젤 선택시 고려사항

미끌거림 감촉 : 가격대별로 다름
지속성 : 오래가는 제품이 고급
점도 : 묽으면 부드러움, 진하면 밀착감
사용 후 찌꺼기 : 하얀 응어리 유무

종류(Base)

수용성 –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 (물로 쉽게 제거가능)
실리콘성 – 대부분 판매 안함 (성인용품 손상 가능)
지용성 – 바세린,베이비오일 (세척이 잘 안됨,콘돔 손상 가능)

성분(ingredient)

윤활제 역할 : 글리세린,글라이콜
점도 증진 역할 : 셀룰로오스, 카보머
방부제 역할 : 파라벤
살균제 역할 : 클로르헥시딘, 녹시놀 등

구매전 반드시 확인해야할 주의사항

pH산도

pH 산도 : 여성의 질 내의 산도는 pH 3.8~4.5 약산성 입니다. 질 내에 세균으로 부터 감염이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약산성을 유지해야 질이 건강합니다. 따라서 산도가 pH 3.8~4.5 약산성 러브젤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삼투압 : 글리세린,글라이콜이 많이 포함된 점도가 너무 높은 제품은 러브젤이 질 내의 수분을 다 빨아들이기 때문에 질이 더 일시적으로 건조해지거나, 질손상을 촉진할 수 있는 우려가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삼투압농도는 질액과 동일한 260~290mOsm/kg입니다.)

방부제 파라벤 : 과다 사용시 일부 여성호르몬성 부작용 우려가 있습니다.

살균제 성분 : 너무 자주 살균제 성분이 있는 러브젤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질내 정상적인 좋은 균 까지도 죽일수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러브젤 추천

1.죽음란죄

죽음란죄

마사지오일의 새로운 진화.
고농축/고감도 젤로써 소량만 사용해도 느껴지는 아주 신기한 기능성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알 수 없는 찐~한 감동과 짜릿한 경험을 맛보시게 될거에요.

이 제품은 사용방법이 따로 있는데
1. 먼저 A타입을 여성의 중요부위에 소량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줍니다.
2. 2~3분뒤 B타입을 다시 덧발라 마사지 해줍니다.

주의사항 & 보관방법도 필히 읽어보시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러브돌 플레이 젤

러브돌 플레이 젤

러브돌 플레이 젤은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개발되었습니다. 자연 추출물로 이루어진 주요성분들, 체액과 가장 유사한 정제수가 베이스이며, 100% 수용성으로 물에 쉽게 녹아 끈적임이나 잔존감이 남질 않아 사용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지속력이 좋아 사용 중 쉽게 마르거나 굳지 않고 촉촉한 보습효과로 인해 장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3.에이워터 젤 로션

에이워터 젤로션

탱글 탱글한 제형으로 피부 보습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첨가한 모든 피부 타입용으로 보습력이 오래가며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순한 바디젤 제품입니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있습니다.

4.아스트로글라이드

미국 건조케어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
전 세계 남녀들에게 고기능성(High Technology), 고품격(High Quality) 제품으로 가장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명실상부한 브랜드입니다.
약산성의 100% 수용성 워터 베이스로 건조한 어느 부위에 사용하셔도 매우 안전하며 장시간 굳지않는 촉촉한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 무색,무취로 뛰어난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는 지속성,약산성,액상타입의 아스트로글라이드 오리지널

바르는 순간부터 부드럽고 따뜻하게 느껴지는 열감. 에너지 넘치는 터치감과 만족감을 선사해주는 아스트로글라이드 워밍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한 오랜지속성과 끈적이지 않은 감촉 그리고 자연에 가까운 느낌을 제공해주는 아스트로글라이드 네츄럴

총 3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입맛에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지루한 일상속 새로운 자극을 위해 성인용품을 사용하기도 하고, 섹시속옷 혹은 섹시 코스프레를 입어 보기도 하고 . SM플레이를 시도해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쩌면 단순히 러브젤 하나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상대와 주고 받는 전희의 과정이 훨씬 다채로워 질 수 밖에 없는 러브젤!
이번 기회에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