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성인용품

본 글은 여성성인용품을 한번도 안 써보신 분들 , 입문 예정이신 분들 , 써봤다가 실패 보신분들을 위한 궁극의 가이드 입니다.
성인용품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제품 추천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알기쉽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꼭 끝까지 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여성성인용품

전국의 여성들로부터 문의를 많이 받는데, 토이를 사용하고 싶지만 어떤 것을 사야할지 뭘 사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소모품도 아닐뿐더러 제품군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써야하는지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여성성인용품 쇼핑몰

여성성인용품 중 단순히 유명하다고 해서, 혹은 가격이 싸서, 비싼게 좋을것 같아서 구매한다면 그 선택은 실패로 돌아갈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제가 이 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그런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문의하는 제품군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 백승‘이라는 말이 있죠. 나의 성향을 알고 제품의 특징을 파악한다면 지금껏 잠자고 있던 내 안의 즐거움을 깨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성성인용품 추천

여성성인용품의 필요성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 하나는 쉽게 흥분되지 않는 신체 구조도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얘기를 들어보면 일생동안 단 한번의 오르가즘도 경험해보지 못하는 여성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긴 시간 동안 일정한 세기로 공을 들여야 하는 여성의 전희 단계는 때때로 남성 여성 모두 본 타임에 들어가기도 전에 지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여성성인용품은 전희 시간을 단축시킬수 있는, 말 그대로 도구 같은 존재입니다.

여성성인용품 사이트

여성성인용품을 사용하면 크게 힘을 들이지 않아도 빠르게 오르가즘에 도달토록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로 다양한 자극을 통해 수많은 전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쾌감의 몸 전체를 통과해 형언할 수 없다고 표현되는 감정상태. 당신도 충분히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여성들이 토이를 사용하고 있고, 당신보다 먼저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는 걸 생각해보세요 🙂

오르가즘

여성성인용품의 종류

여성용품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멀티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많은 제품군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크게 3가지 분류로 나뉘어지고 알기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상세히 10가지로 나누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성인용품 : 바이브레이터

1)컴팩트형 a.k.a 클리진동기

컴팩트형은 한 손에 다 잡히는 작은 사이즈가 특징이며, 그로인해 휴대하기가 편하고 크게 눈에 띄지 않는 디자인을 가져 난감한 상황을 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리토리스나 니플 부위 자극용으로 적합하며, 삽입은 불가능하기때문에, 클리토리스 성감이 발달하거나, 몸에 기구가 들어오는것이 부담스러운 입문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최근에 나온 여성성인용품 바이브들은 다양하게 진동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컴팩트형은 샤프한 면과 넓은 면이 공존하는 경우가 많은데,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싶은 부위는 샤프한 면을, 압박 자극을 주고 싶을 때는 넓은 면을 지그시 눌러주면 됩니다.
혼자 스릴을 즐기며 야외에서의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여성분들도 많이 찾는 제품군입니다.

2)에그 바이브

리모콘과 진동모터가 케이블로 이어져 있으며 , 일본 AV에 자주 등장하여 유명하고,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여성성인용품 입니다. 혼자 사용이 가능하고, 커플 사용 시 리모콘을 가지고 있는 쪽이 진동을 컨트롤 하며 상대방의 반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선으로 이뤄진 본체를 질 안에 삽입 시 줄이 끊어지는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안전하게 사용 하셔야 합니다.
가격대가 대체로 저렴하기때문에 입문용으로 좋고, 컨트롤 하는 즐거움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추천합니다.

3)일자형

일자형은 G스팟과 클리토리스를 각각 자극할 수 있습니다. 진동을 이용하여 각각 자극할 수 있고 , 진동을 사용하지 않으면 피스톤 자극 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피스톤 자극을 좋아한다면 길이가 긴 제품이 적합하고, 진동 자극을 선호한다면 두께감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전희 단계 시 남성이 토이를 잡기 편하고 관계 시 남성의 피스톤과 동시에 여성이 자신의 클리토리스를 진동으로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플들의 선호도가 높은편입니다. 또한, 약한 진동부터 강한 진동 까지 원하는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4)듀얼형

G스팟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할 수 있도록 모터가 2개인 것이 특징입니다.
한 곳만 자극하는 것보다 동시에 자극할 때 오르가즘을 느끼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모델에 따라 두곳이 같은 세기,패턴인 제품도 있고 각각 컨트롤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 중에는 온열기능이 첨부되어 전희 단계 시 흥분모드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실제와 유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해주기도 합니다. 특히 겨울에 굉장히 유용합니다.

5)흡입형 a.k.a 우머나이저

진동기능이 주를 이루었던 여성성인용품 시장에서 독일 기업 WOW Tech Group에서 2013년에 세계최초로 개발한 여성용 흡입식 자위기구 우머나이저는 가히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직접적으로 마찰을 가하지 않고 공기압을 이용하여 클리토리스를 흡입하는 방식으로 클리가 가장 성감대인 여성들의 성향에 적중하여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성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흡입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패턴 모드 기능이 추가된 제품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다만 처음 사용 시 흡입구와 자신의 클리의 포인트를 맞추기위해 몇 번의 연습기간과 적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우머나이저 사의 제품은 가격대가 꽤 있는편이라서 가격부담이 되는분들은 현재 다양한 브랜드들 에서도 많이 출시가 되었기때문에 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6)무선형

무선형은 바이브레이터 본체와 리모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어플을 이용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핸드폰이 리모콘을 대신하고 있기도 합니다.
여성의 팬티에 부착하거나 직접 질 삽입 후 상대방이 리모콘으로 조정할 수 있는데 남성은 여성의 반응을 즐길 수 있고, 야외나 공공장소에서 타인에게 들키지 않는 스릴을 즐기고 싶어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보통 리모콘과의 거리가 10~20m 범위 안에서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최근 출시된 어플 무선 바이브레이터는 어플과 연동이 되면 거리 제한에서 자유로워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진동세기만을 조절하는 것 외에 음악이나 목소리에 반응하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앰이 내장된 제품도 출시되고 있어 새로움을 추구하는 커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오랄형

여성의 가장 예민하고 성감대가 징중된 클리토리스를 맛사지하듯이 파트너에게 오랄을 받는 느낌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오랄형의 장점은 남자 파트너에게 오랄을 요구하는 것이 부끄럽거나 행위 도중에도 긴장을 놓지 않는 이들이 부담없이 실제와 유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단순히 진동이 아닌 화려한 모션이 특징입니다.
수용성 젤을 충분히 도포한다면 타액의 역할을 대신하여 더욱 리얼감을 살릴 수가 있습니다.

여성성인용품 : 딜도

8)하네스 딜도

여성 간의 사랑을 수원하게 하는 하네스 딜도는 스트랩온이라고도 하고 일본식 준말을 따서 페니스반으로도 불립니다. 질 삽입 성교, 항문성교 등에 사용할 수 있고 여성커플 간에 질내 삽입을 하거나 여성이 남성의 항문에 삽입하는 페킹을 하는 데에 쓰입니다.
딜도가 부착되어 있기도 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딜도로 교체가 가능한 분리형 하네스도 있습니다.
재질은 팬티 재질보다 두꺼운 면 제품부터, 합성피혁, 고급 스런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9)무진동형 딜도

기존에는 남성의 성기를 본따서 만들어 디자인이 획일적이였다면, 최근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들이 출시되어 선택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재질은 유리, 실리콘, 스테인레스, 금 등으로 다양합니다.
피스톤 삽입 자위를 즐길 경우 안에서 머무르는 시간도 길고, 마찰이 크기 때문에 재질을 더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실리콘 재질, 프리 프탈레이트 재질인지 확인하고 콘돔을 씌워서 사용하면 뒷처리도 깔끔해집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손으로 딜도를 잡고 삽입할수도 있고, 흡착형 딜도는 벽이나 바닥에 붙여 질이나 항문에 넣고 스스로 허리를 움직여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성성인용품 : 애널용품

10)애널플러그

항문에 넣어 전립선을 자극해 멀티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파트너에게 시각적인 자극을 더해줄 이벤트성 용도로 사용하기도합니다. 처음엔 고통을 수반하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좋고 쾌감의 경지에 도달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여성성인용품 관리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구매했다면 그 다음은 사용방법과 관리방법을 알아보아야겠죠?

내 가장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소모품이 아닌 나의 반려가전이 될 제품이기 때문에 크게 까다롭지는 않지만 잘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사용방법

1.전자제품의 경우 건전지 및 충전 유무를 확인하여 정상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2.사용할 제품에 콘돔을 착용합니다.
3.제품을 사용할 부위에 젤을 발라줍니다.
4.사전준비는 끝!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세척과 건조

최근에 생산되는 여성성인용품들은 생활방수에서 완전 방수에 이르기까지 기술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제품 마케팅 중에는 욕실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를 삽입하여 방수성을 어필하고 있지만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세척 이외에는 물이 닿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1.사용후 중성세제나 토이 전용 클리너를 이용하여 꼼꼼히 닦습니다. 건전지 제품의 경우 건전지를 분해한 후 마개를 잘 닫아 세척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2.미지근한 흐르는 물(담가서 X)에 깨끗이 헹구어 줍니다.
3.깨끗한 수건을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물기를 닦아내며 컨트롤러 및 건전지 삽입 부분에도 물기가 없도록 합니다.

#보관

1.건전지는 제거 후 깨끗한 파우치 등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2.충전 방식은 충전을 해두어도 방전되오니 사용하시기 전에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신체중 가장 민감하고 소중한 곳에 사용되는 여성성인용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청결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여성용품 마무리

입맛이 각자 다른 것처럼 개개인이 가진 성적 취향도 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또, 성적 취향이 다양한 만큼 성감대 부위 또한 사람마다 다릅니다.
평상 시 손이나 기구를 이용하여 자위를 즐겼다면 여성성인용품 사용 시에도 쉽게 포인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제품과 궁합이 잘 맞는 분들도 있지만, 대체로 적응기간을 거쳐서 새로운 성감대를 찾기도하고, 자신만의 오르가즘 도달 노하우를 터득하게 됩니다.
부담감은 오르가즘을 방해하는 가장 확실한 방해물입니다.
또한, 바이브레이터를 통해서 매번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성감대를 찾으려는 여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문의주시면 여성성인용품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제품에 대해 설명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문을 두드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