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성인용품 남성자위기구

남성성인용품

본 글은 2021년 남성성인용품에 대한 궁극의 가이드 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통해 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Let’s Go!

남성 성인용품 이란?

근래 성인용품에 관하여 수 많은 소셜미디어나 오프라인,온라인 매체를 통해 접해 신기해 하기도하고 새로운 문물인냥 낯설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눈을감고 곰곰히 생각해보면 남성용품은 지금 당장의 이슈가 아닌 언제나 우리와 함께였습니다.

어릴적 여성들에게 딜도 대신 딱풀이 있었다면 호기심 많기로 소문난 남성들 사이에선 누구나 한번쯤 본 적이있거나 직접 만들어 사용해보신 적 있으실겁니다.

컵라면에 따뜻한 물을 붓고 아래부분에 구멍을 뚫는 방법 , 

따뜻한 물에 불린 곤약에 칼집을 내 감싸 쥐는 방법 , 

참외의 한쪽 끝을 잘라 적당히 속을 파내 사용하는 방법 , 

고무장갑과 휴지심,로션을 이용한 삼위일체 방법 등등

남성용품을 만들 참신한 아이디어의 기발한 방법들이 많았습니다.

참신한 자위방법

그리고 이러한 발기찬 생각들이 모여 지금에 이르기까지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엔 훨씬 더 실제와 흡사한 소재를 찾았고 , 훨씬 더 위생적인 상품과 훌륭한 디자인을 만들었으며 ,

세계 자위경험조사 9개 나라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할 만큼 일상생활 속 자위행위가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하는 

우리 대한민국 남성들의 삶의 질을 더욱 높이기 위한 남성성인용품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남성성인용품 종류

오나홀

손만을 사용하는 자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조임과 삽입감을 위해 제작된 남성성인용품 입니다.

인위적이고 강한 자극부터 리얼하고 부드러운 자극까지 다양하며 일회용, 비관통형, 관통형, 컵형, 페라형 등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핸드잡 스타일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며 세척과 보관만 신경써주시면 언제나 위생적이고 간편한 자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나홀 : 2021년 궁극의 가이드 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성성인용품

1.외형

보통 원통형의 모양으로 만들어졌고 축 부분을 중심으로 남성의 중요부위를 삽입하기 위한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원통 내부 벽에는 여성의 성기와 흡사하도록 돌기나 주름등으로 표현 되어 있어 마찰을 통해 훨씬 더 리얼한 자극을 줍니다.

최근엔 돌기와 주름 뿐아니라 G스팟이나 자궁 등 특수한 구조가 구현되어 있는 남성용품들도 속속들이 생기고있습니다.

그로인해 기존 제품들 보다도 더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게 되었죠.

오나홀 내부

2.재료

대부분의 제품들은 탄력성과 재질감에서 가장 우수한 재료인 TPE로 제작 되고 있습니다.

신소재인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hermo Plastic Elastomer, TPE)는 굉장히 부드럽고, 고무의 탄성과 플라스틱의 이점을 동시에 지닌 고기능성 친환경 소재 입니다. 복원력과 충격 흡수 등의 물성과 가공성, 경량성이 우수하여 성장세가 굉장히 큰 고급 재료입니다. 그외 재료로는 라텍스, 고무, PVC, 사이버스킨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나홀 재료

3.대표 브랜드 – TENGA(텐가)

텐가

TENGA가 이 세상에 탄생한 것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16년 전인 2005년 7월이었습니다.
기존 남성용성인용품 의 상식을 뒤집는 세련된 디자인과 풍부한 라인 업,

그리고 발군의 사용감으로 남성의 자위에 혁명을 일으켰다는 말까지 나오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음순과 음핵 등 여자의 성기를 리얼하게 모방한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Simple is Best’ 무기질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손에 쏙 넣기 쉽게 사용가능한 텐가를 선호하는 남성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실제로 TENGA를 쓴 적이 없더라도 “이름은 들은 적이 있다” 라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지 싶습니다.

그만큼 대중적으로도 굉장히 잘 알려져있는 전 세계적 최고의 남성성인용품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콕링(러브링)

1.외형

콕링은 1개의 동그랗고 유연한 링으로 생겼습니다.
(아니면 2개의 원이 연결되어 있는 구조도 있습니다.)
페니스의 윗부분에 걸을 수 있고, 고환과 페니스의 뒷부분, 아니면 그냥 고환에 걸을 수가 있는데요. 어디든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걸수는 있습니다. 페니스 주변의 혈류를 느리게 해주기 때문에 추가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으며 클라이맥스를 지연시키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다른 사용 방법도 있는데요, 요즘에는 이러한 형태의 불렛 바이브레이터 링이 많이 나옵니다. 

주변에 추가적인 진동 자극을 주고 관계시 파트너에게도 자극을 함께 줄 수가 있죠.

콕링

2.소재

저렴한 제품은 보통 인체 무해한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좀 더 가격이 있는 제품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지고,
가격이 중간 정도의 제품은 PVC,TPE로 만들어집니다.
보통 PVC(폴리염화비닐),TPE(열가소성 탄성체) 제품은 라텍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혹시 민감성 피부이거나 라텍스 알러지가 있는 분은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콕링(러브링)이 늘어나는 정도는 소재와 두꺼움의 정도로 결정이 됩니다.
그래서 인체 무해한 고무같은 경우는 늘어나는 정도가 매우 큽니다. 반면 실리콘 소재의 링은 유연함이 덜하죠.

이런걸 잘 감안하시고 구매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3.사용방법

우선 발기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러브젤(윤활제)도 필수죠.

바이브레이터 링을 사용하시기 전에는 배터리는 있는지, 끼우기 전에 작동이 되는지 등을 확인해보세요.

그 후 러브젤을 조금 덜어서 링의 안쪽 부분에 발라주세요. 그래야 더 부드럽게 들어가 아프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는 링을 늘려서(원하는 만큼 늘려주시면 됩니다.) 끼고싶은 부분까지 껴준뒤 관계를 시작합니다.

#주의할점! 30분 이상은 끼지 않도록 합니다.

발기콘돔

특수콘돔 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사실 남성들을 위하기보단 관계시 파트너에게 더 높은 자극을 주기 위한 아이템입니다.

각양 각색의 특수한 모양과 성질을 가진 발기콘돔을 사용하여 강력한 자극으로 그녀를 만족시켜보세요.

남다른 자신감

이런 분들에게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 오랜 관계가 지겨워져 독특하고 좀 더 자극적인 재미를 원하시는 분
  • 위험한 수술을 하지 않고 사이즈를 키우고 싶으신 분
  • 파트너가 지금보다 더 강한 자극을 좋아하시는 분
  • 사정을 좀 더 늦게 하고싶으신 분

남성성인용품 자주하는 질문

남성성인용품을 사용하면 정말 그렇게 기분이 좋나요?

인간의 감각은 모두 제각각 입니다. 다만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점은 “남성성인용품의 쾌감은 절대로 실제 여성에게선 느낄 수 없는 자극” 이라는 것입니다. 무차원이나 나선형이거나 그런 복잡하고 기괴한 질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남성성인용품은 여성과는 완전히 다른 사물인 것이니까 비교하는것 자체가 모순입니다. 어디까지나 ‘남성이 기분 좋게 자위 행위를 하기 위한 도구’ 이기 때문에 비현실적인 쾌감을 추구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

남성성인용품을 사용하면 변태인가요? 이상한 사람인가요?

제 생각에 모든 인간은 변태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항상 숨기고 사는것이죠. 저는 오히려 성욕을 억제하지 못해 유흥업소에 간다거나 원나잇을 하는 등의 행동보다는 남성성인용품을 사용하는것이 훨씬 더 건전한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친구들이 사용할떄는 좋으나 세척을 할때 현타가 너무 심하게 온다하던데 정말인가요?

사실 남자들에게 현타란 너무나도 익숙한 현상입니다ㅎㅎ 그게 꼭 남성성인용품을 사용한뒤 세척을 할때 온다기보다는 마무리를 한뒤 무조건적으로 오는 현상이죠. 이래나 저래나 어차피 현타올거 맨날 손 만을 사용하는것 보다 기구를 사용해 훨씬 더 만족도가 높은 자위를 하는것이 좋은거 아닐까요? 그리고 질문처럼 얘기한 사람들 말만저렇지 분명 재사용 하실겁니다ㅎ 한번도 사용을 안한 사람은 있어도 맛을보면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절대 있을 수 없거든요^^

좋은 브랜드 좋은 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남성성인용품 시장이 급격히 발전하게 되면서 수많은 브랜드와 수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있는 브랜드부터 새로 떠오르고 있는 신생 브랜드들이 정말 많죠. 텐가, 닛포리 기프트, 토이즈 하트, 매직 아이즈 등등 전 세계 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들의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들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방법 등은 오나홀 : 2021년 궁극의 가이드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