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도 : 여성 자위기구 추천 구매 가이드(2021년)

딜도

길고, 짧고, 두껍고, 얇은 남성보다 더 많은 종류의 딜도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딜도를 선택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딜도를 살 때 고민되는 점들은 본 가이드에서 전부 알려드릴테니, 여러분은 빠르게 결정해서 반려가전과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보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딜도 란 무엇입니까?

딜도란 남성의 성기를 본따 만든, 주로 여성의 질 또는 항문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여성 성인용품 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모양, 크기, 질감, 밀도 등 수 많은 종류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제대로 이해하면 딜도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많은 성적 즐거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딜도 vs 바이브레이터

종종 딜도와 바이브레이터를 혼동하며 같은 의미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둘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딜도는 삽입용 이며 일반적으로 진동하지 않습니다. 최근 무선 진동 딜도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만 주요 목적은 삽입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기구 입니다. 바이브레이터는 삽입 할 순 있지만 주요 목적은 진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기구 입니다.

딜도를 위한 최고의 재료

각각의 다른 재료들은 모두 완전히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딜도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할 가장 중요한 점은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가 입니다.

실리콘 딜도

실리콘은 100% 신체에 안전 할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최고의 딜도 소재입니다. 대부분의 재료보다 유통 기한이 길며 사용 전후에 쉽게 세척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범위의 디자인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완벽합니다. 부드럽고 단단합니다.

유리 딜도

단단한 소재로 G-spot 또는 전립선 자극에 훌륭하고 매끄러운 유리로 쉽고 편안하게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보온 특성으로 온도재생에 완벽해 사용하기 전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에 담가두어 새로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딜도

천연 소재로 만들어져 가격이 다른 재료보다는 높은 편이며, 유리 딜도와 성능은 비슷합니다. 무겁고 단단하며 내부에서 사용할 때 생성되는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내 몸을 위한 최악의 딜도 재료

본 가이드에서는 100% 신체에 안전한 재로로 만든 제품만을 추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곳을 탐색하고 있다면 사지말아야 할 것을 분명히 하시길 바랍니다.

젤리, PVC 및 고무 딜도

이들은 신체에 안전하지 않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 때문에 딜도에 대한 매우 일반적인 재료입니다.

위 재료들은 다공성이며 프탈레이트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세척 할 수 없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박테리아를 보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PVC 및 고무 딜도는 반짝이는 표면과 강한 향으로 식별 할 수 있으며 젤리로 만든 재료는 형광색을 자주 사용합니다.

지정되지 않거나 애매모호한 재료

성인용품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은 규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회사는 원하는대로 제품에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젤리 토이가 실리콘으로 표시되거나 재료 정보가 전혀 없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쿠팡같이 누구나 판매가능한 오픈마켓 보다는 믿을 수 있는 딜도 판매 사이트 를 찾는것 또한 가장 중요합니다.

클수록 항상 좋은것은 아닙니다.

딜도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두번째로 중요한 것은 크기입니다. 첫 딜도를 구매하려는 경우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웠던 삽입 경험을 생각해 보고 손가락, 물체, 음경 또는 여러분이 좋아했거나 좋아하지 않았던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 크기를 추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그리고 그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보통 가장 일반적인 크기는 지름 1.5인치/3.8cm (또는 둘레가 4.7인치/ 12cm) 이하입니다.

실리콘 토이를 볼 때 또 다른 요소가 작용합니다. 밀도는 제품의 단단함을 측정하는 척도로 크기를 고려할 때 큰 역할을 합니다.

부드러운 실리콘은 크더라도 우리 몸에 쉽게 맞도록 뭉개 질 수 있으며, 단단한 실리콘은 작아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저는 여러분이 특별히 작은 장난감을 선택하지 않는 한 처음 시작할 때 부드러운 실리콘 또는 중간 실리콘을 사용하기를 권하고, 여러분의 몸이 충분히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더 단단한 옵션으로 점차 가지를 뻗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딜도의 일반적인 특징

딜도의 재료, 크기 및 밀도가 기초를 구성하지만 추가 적으로 살펴 볼 수 있는 몇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스

양면 또는 끈이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밑바닥이 넓은 플레어베이스를 가질 것이며, 그 자체만으로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플레어베이스가 있는 딜도는 항문에 안전하기 때문에 질과 항문자위 모두에 사용할 수 있고, 너무 크지 않은 한 하네스와도 호환됩니다.

형태

여러 가지의 형태중 남성의 음경을 사실적이게 표현한 딜도는 진짜처럼 보이고, 더 중요한 것은 리얼하게 느껴지기 떄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모든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는 사실적인 딜도는 가장 일반적이며 리얼함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출발점이 됩니다.

또 다른 형태는 바로 흡착딜도 입니다. 플레어베이스에 강력한 흡입 기능을 넣어 손을 자유롭게 만들고 바닥이나 벽에 붙여 여성상위, 후배위 등 원하는 자세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더블 엔드 딜도는 파트너와 같이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이 제공되므로 구부리고 비틀어 두사람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질과 항문 동시 삽입을 좋아하는 여성분은 이중 침투의 상당한 쾌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질감

많은 디자인의 또 다른 측면은 바로 질감입니다. 사실적인 핏줄과 굴곡있는 귀두 표현 등 실제로 느껴지는 쾌감이 상당히 천차만별 입니다. 크기와 마찬가지로 시작할 때는 최소치를 유지하고 자신에게 맞는 수준을 찾을 때까지 노력해야 합니다.

딜도 사용 방법

기억해야할 가장 중요한 것은 질 삽입 또는 애널자위를 할때 처음에는 천천히 하고 충분한 러브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딜도의 소재는 피부보다 마찰이 더 많기 때문에 충분히 젖기 전에는 꼭 러브젤을 함께 사용하세요. 단, 실리콘 재질을 사용할 땐 실리콘 성분의 윤활유는 피하셔야합니다. 

또 사용 전후로는 항상 깨끗이 세척을 해주세요. 내 몸 가장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기 때문에 내몸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성인용품 세척 가이드 (2021)

이제 전반적인 딜도에 대한 지식들을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고민은 배송시간만 늦출뿐! 이미 전세계 수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고, 당신보다 먼저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반려가전을 찾는 여정 이제 떠나보실수 있겠죠? ^^

성인용품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