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속옷 / 섹시 코스프레는 누구나 한번쯤 꿈 꿔보는 로망입니다.
어느 멋진 밤! 특별해지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파트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세요.

섹시속옷

섹시속옷 / 섹시 코스프레란?

‘복장’을 뜻하는 코스튬(costume)과 ‘놀이’를 뜻하는 플레이(play)의 합성어인데 일본식 발음으로 코스프레로 불리게 되었으며 영어로는 코스플레이(cosplay) 라고도 합니다.

코스프레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것이 바로 섹시 코스프레 이지요.
과거에 수요가 많이 없었을때는 주로 코스프레의상을 만드는 곳에서 직접 주문생간을 하게 되었으나 최근 섹시 코스프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섹시속옷이 많이들 나오고 있고, 그에 따라 가격도 내리게 되었습니다.

섹시속옷 / 섹시 코스프레의 효과

많은 남성들은 자신이 평소 해보지 못하고, 접해지 못한것에 대한 욕망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이 가슴 한켠에 이러한 욕망을 가지고 있죠.

특별한 날 , 섹시 코스프레를 통해 숨겨진 욕망과 그동안 꿈꿨던 판타지를 직접 느껴보게 된다면, 이보다 행복한 밤은 없을것입니다.

남자, 자신이 이 여자에게 특별하다고 느끼고, 그렇게 느끼게끔 신경써준 여자가 더 없이 고맙고 사랑스럽겠죠^^

여성의 경우도 가끔씩 본인 스스로 섹시하다고 느끼고 싶을 때 제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섹시한 속옷을 입는것입니다.
서로에게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한번 쯤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섹시 코스프레 종류

1.바니걸(Bunny Girl)

바니걸

토끼에서 모티브를 따 온 의상입니다. 토끼와 여성의 란제리라는 조합은 굉장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죠.
토끼귀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코르셋 스타일의 레오타드를 입으며, 망사 팬티스타킹과 하이힐을 신고, 토끼꼬리 장식과 나비 넥타이 or 초커를 맨 여성의 모습은 전 세계 남성들의 성적 판티지 페티시가 되었습니다.

2.메이드복

메이드복

근대 유럽 메이드들의 복장을 말하는 것으로, 집안일을 시키기 위해 고용된 여자 가정부의 작업복, 근무복인 의상입니다.
‘주인과 하녀’ 와 같은 성적 판타지를 실현하는 최고의 코스프레 의상으로 현대의 디자인은 성적인 면을 강조해 재해석한 디자인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남자들이 받고싶은 이벤트 섹시 의상으로 손 꼽히기도 합니다.

3.교복 / 세라복

세라복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섹시 코스프레 중 하나로, 여자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옷이면서도 젊음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중고등학생때 이성에 대한 호기심은 많았으나, 그 당시 충족하지 못한 판타지를 뒤늦게 현실에서 충족하고 싶은 심리때문에 더욱 좋아한다고 합니다.

4.간호사복

AV에서 환자에게 성심으로 봉사하는 모습이 다른 차원의 연상을 떠올리게 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모습들을 자주 접해보셨을겁니다. 이러한 모습들이 투영되어 섹시한 간호사의 이미지가 생기게 되었고, 파트너와의 상확극 or 이벤트를 하며 자연스럽게 섹시 코스프레 의상이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5.제복

제복

경찰복,군복,승무원복 등 어떠한 기준에 따라서 정해진 복장으로, 어느 집단이나 조직에 속한 직업군이 입는 옷을 말합니다.
제복에 대한 성적인 패티쉬를 찾는 남자들이 많은 건 일상의 엄격한 규율을 가진 각각의 신분들이 있는데 그것을 깨트리고 싶은 욕망, 즉 단정해야 할 매무새가 흐트러지는 그 반전의 매력을 기대해 더욱 더 성적 충동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6.기모노

기모노는 일본의 전통의상 입니다. 기모노만의 독특한 곡선과 색기가 기모노의 가장 큰 매력이고, 코스프레 의상에선 천이 딱 중요부위만 가리고 그대로 허벅지와 다리가 노출되어 에로틱하고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풍기게 됩니다.

7.치파오

치파오는 중국의 전통의상으로 화려한 색상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옷이 신체에 착 달라붙어서 몸매가 도드라지고 팔이 고스란히 노출되는 민소매인 데다가 치마에 옆트임을 주어 앞이아닌 옆으로 다리를 드러내면서, 움직일 때마다 각선미 대부분을 부각시키는 복장이 매우 섹시하게 보입니다.

8.부르마(Bloomers)

부르마

체육복과 여성 육상 선수들의 운동복으로 사용되던 의상입니다. 부르마가 주는 느낌은 건강하고 때묻지 않은 여성이라는 점을 어필하는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옷 을 입은것 자체만으로도 더 부드럽고 선한 이미지를 가져 인터넷BJ들 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섹시 코스프레 의상입니다.

9.오피스룩

사무를 보는 여성들에게 적용되는 단정하고 격식있는 스타일의 의상입니다. 일상생활 속 자주 접하는 회사라는 공간에서의 성적판타지는 누구나 한번 쯤 꿈꾸어 보셨을겁니다. 코스프레 의상으로는 특히 비서복이 인기가 많습니다.

섹시속옷 종류

1.티팬티(Thong)

여성 섹시속옷의 상징인 티팬티는 현재 여성들에게 하나쯤은 꼭 가져야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티팬티도 디자인에 따라 종류가 또 여러개로 나뉘어지는데요

1. Thong : 일반적인 티팬티 스타일로 가장 대중적인 티팬티 스타일입니다.
2. G-String : 바이올린의 섬세한 줄을 부르는 용어에서 유래된 것으로 팬티의 허리라인이 아주 가는 끈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뒷 모습이 끈의 형태로 T자 모양으로 아주 가늘게 되어있어 정말 섹시한 디자인의 티팬티죠
3. V-String : G-String과 유사한데 뒷모습이 V자 모양의 삼각형태로 디자인 되어진게 조금 다릅니다

티팬티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을때 속옷라인이 드러나는 모습을 원치않거나, 속옷 자체가 얇아서 움직임을 편하게 가져가고 싶으신 분들은 평상시에도 너무나 유용하게 입고다니십니다.
그리고 또 입는 이유는 바로 남자들이 이 티팬티를 입은 섹시한 모습에 환장합니다.
그래서 여성들이 일부러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때 티팬티를 많이 착용하기도 합니다. 섹시 코스프레 의상을 준비하기 어려우신 분들에게는 이 만큼 확실한 서프라이즈가 없죠ㅎㅎ
예쁜 브라와 가터벨트까지 풀 셋트로 장착하신다면 더욱 섹시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2.갈라팬티(Crotchless Panty)

갈라팬티

말 그대로 밑이 갈라진 팬티입니다. 일반적인 팬티로서의 기능은 거의 없다시피하고 시각적으로 파트너를 흥분시킬 수 있으며, 팬티를 벗지 않고 바로 삽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섹시속옷 입니다.

3.가터벨트(Garter Belt)

섹시한 무드를 위해 착용하는 대표적인 섹시속옷 아이템입니다. 고리가 달린 벨트형 속옷으로 밴드 스타킹이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주며, 일반적인 란제리만 입었을때 보단 더 풀장착한 느낌의 섹슈얼한 느낌으로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성인용품 사이트 에선 보통 가터벨트만 단독으로 판매하기 보다는 섹시한 팬티+가터벨트 , 섹시한스타킹+가터벨트 조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4.전신스타킹 / 바디스타킹

연인과의 뜨거운 밤을 위한 이벤트용 섹시속옷 으로 강력추천 합니다. 전신을 스타킹이 잡아줘 슬림하고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주고 망사,레이스 등 다양하고 섹시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과감한 시도로 자극을 주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글 재밌게 읽어 보셨나요?

섹시속옷을 입는건 결코 더이상 창피하고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속 나에게도 상대방에게도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사한다면 앞으로의 나달들에 있어 더욱 좋은 결과로 이루어질 것 을 믿어 의심치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