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증명 시리즈 2021년 궁극의 가이드

명기의 증명이란?

1979년도에 창립한 일본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N.P.G(닛포리 기프트) 사에서 제작한 오나홀 시리즈입니다.

명기의증명 특징

명기의증명 시리즈는 오나홀을 통해 실제 여성의 질과 가장 닮은 감각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존재하던 오나홀 치고는 대부분 두텁고 묵직하며 소재는 부드러운것이 특징입니다.

AV배우의 명기?

명기의증명이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대박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가장 큰 점은 바로 우리가 가장 즐겨보던 유명 누드배우나, 한 해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AV배우의 음부를 그대로 재현한 것입니다!
그 해 FANZA어워드(일명 딸롱도르)에서 최우수 여배우상(대상)을 수상한 배우를 대상으로 시리즈를 제작하기 때문에 관련 AV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오나홀 겉면에 해당배우의 팬들이 좋아할만한 친필싸인도 각인되어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가격

평균적으로 무게=가격인 오나홀의 특성상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 여성의 느낌을 추구하는 사용자가 적지 않은 관계로 인기는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일반적으로 자극만을 나타내기 위한 제품이라기보다는 실제감 재현을 목적으로 나온 제품이기에 더 섬세하고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가장 최저가로 명기의증명 시리즈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성인용품을 클릭해주세요.

명기의증명 BEST 제품

1. 명기의증명 012 - 후카다 에이미 (자세히보기)

명기의증명 012 후카다에이미

2019년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작품.
섹시+큐티한 그녀의 영상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아~ 하실만큼 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2. 명기의증명 제로 - 아이자와 미나미 (자세히보기)

명기의증명 아이자와미나미

시리즈의 가장 신상품! 12탄 대비 25%증량된 800g의 묵직한 작품입니다.아담한 슬렌더에 수려한 외모로 일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기를 자랑하는 월드스타!

3. 명기의증명 011 - 타카하시 쇼코 (자세히보기)

명기의증명 타카하시쇼코

열 한번쨰의 주인공! 청초한 외모와 G컵의 아름다운 가슴으로 압도적인 인기와 존재감을 발휘하는 여배우! 베이글의 표본!

4. 명기의증명 010 - 오키타 안리 (자세히보기)

명기의증명 오키타안리

K컵 폭유 슈퍼바디 오키타 안리의 음부와 애널 완전 재현!
인류 최강 바디! 외모 또한 빠지지 않는 육덕몸매의 거유.

5. 명기의증명 009 - 미사키 로라 (자세히보기)

러시아계 일본인 혼혈 AV배우로 뛰어난 마스크에 혼혈이라는 특별함이 더해진 아홉번째 주인공! 172cm 우월한 기럭지에 상큼하면서도 이국적인 마스크는 물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