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보르도 시리즈 2021년 궁극의 가이드

본 글은 일본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는 토이즈 하트의 초 메가히트작 ‘세븐틴 시리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네임 : ToysHeart

일본의 성인용품 제조업체인 토이즈 하트는 타 브랜드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담아낸 제품들을 출시할때도 기본에 충실한 제품만을 고집하며, 새로운 기능을 넣기 보다는 오나홀 소재 연구에 상당한 노력을 쏟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타사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최상급의 품질을 자랑하죠.
그렇게 기본에 가장 충실한 제품의 핵심으로 전 세계적 히트를 친 제품이 바로 ‘세븐틴 보르도 시리즈’ 입니다.

세븐틴 보르도

세븐틴 보르도는 실제와 같은 매우 리얼한 자극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답게 작위적인 느낌의 내부구조를 최대한 배제하고 리얼한 자극을 만들어낸 높은 완성도를 지닌 오나홀 입니다. 그렇다고 자극이 약한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밸런스가 뛰어납니다. 토이즈하트를 대표하는 간판 제품답게 내구성, 냄새, 유분기, 발색 등 모든면에서 최상급인 소재도 장점 입니다.

내부 형태는 단순한 편이지만 2중구조를 통한 오묘한 느낌과 적절한 돌기, 훌륭한 진공감 등 기본적이지만 확실한 성능 덕분에 많은 인기를 얻었고, 그로인한 유명세 덕분에 국내에서는 짝퉁도 제법 풀리고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외형

외형은 단순하게 입구 부분이 음부 모양을 띄고 있는 원통형의 모양입니다.
클리토리스 부터 음순까지 재현 되어있으며 안쪽엔 리얼한 색감인 붉은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탄력이 좋은 살짝 쫀득쫀득한 떡같은 질감이며 전체적으로 탱탱합니다.

내부구조

내부구조는 리얼한 질내를 재현했으며, 자궁 또한 리얼하게 재현했습니다.
내부 벽에 돌기들이 촘촘히 박혀있는데 전체적으로 돌기로 자극을 준다기보단 감싸주는 느낌이 강하고, 끝에 자궁 입구에도 작은 돌기들이 달려있는데 이는 피스톤 운동때마다 귀두를 살짝씩 자극 시켜줍니다.

세븐틴 보르도 vs 세븐틴 보르도 소프트

세븐틴 시리즈는 많은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보르도와 그 후속작 소프트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내부구조와 소재는 거의 일치하지만 외부소재가 다릅니다. 보르도는 파인 크로스 , 소프트는 소프트 스킨이라는 소재를 사용합니다.

파인 크로스는 발포 소재이며 공정상 중간중간에 기포로 인한 빈공간이 있어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탄력이 있는 재질이며 유연하고 잘 늘어납니다.
때가 잘 안타며 색감으로는 조금 진한 분홍색입니다.
유분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고 보시면 되겠고
실리콘 특성상 마찰을 받으면 끈적이는건 덜하긴하지만 있긴있습니다.
(파우더를 바르면 금방 사라집니다.)

소프트 스킨은 이름대로 가장 부드러운 소재입니다.
탄력이 있다기보단 찹쌀떡같이 보들보들하며 말랑말랑합니다.
탄력은 파인 크로스보단 떨어지지만 부드러운 감촉으로 승부수를 두는 재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연하고 저자극 계에서는 원탑인 재질이 아닐까 싶습니다.
색감은 밝고 연한 분홍색이며 때가 타지 않습니다.
유분역시 전혀없으며 냄새도 없습니다.
파인 크로스재질보다 때가 나오지 않고 끈적임도 덜합니다.
파우더 효과를 잘받아서 한번 발라놓으면 아기피부처럼 보들보들해집니다.

말그대로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건 보르도! 그보다 여유롭고 느긋하게 사용할 수 있는건 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