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자위 / 항문자위 : 2021년 궁극의 가이드

애널자위 / 항문자위 란 무엇인가?

애널주변은 신경이 밀집된 민감한 부분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성감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때 느끼는 쾌감의 강도는 여성이 느낄때와 거의 비슷한 수준이고, 멀티오르가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자위행위도 얼마나 공들여서 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크고 감정이나 기분 같이 일반화가 불가능한 변수도 엄연히 있지만, 쾌감과 중독성이 대단히 높은 압박 자위의 방법중 하나입니다.

애널자위 / 항문자위 용품

애널 토이는 남성과 여성 사용자의 항문 부위를 자극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성인용품은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색상으로 제공되지만 일반적으로 구형이며 플레어 베이스(아래 바닥이 넓은)가 특징입니다.

CLOUD NINE의 애널플러그, 항문자위 및 기타 애널자위용 성인용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성적 쾌감을 경험 해보세요. 본 글은 당신이 안전하게 애널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겁니다. 이전에 어떤 유형의 항문 삽입도 시도해보지 않았다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지금은 이 민감한 영역을 성관계에 접목시키거나 자위행위를 하는 동안 실험하는 것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 장난감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초보자용 항문 토이들이 있습니다. 그럼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가 애널용품을 사용합니까?

여성과 남성 모두 애널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여성은 항문 장난감을 사용하여 다른 각도에서 질벽의 내부를 자극할 수 있고, 남성은 더 강렬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전립선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애널용품의 종류

애널자위에 사용할 수 있는 성인용품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선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고 더 자세한 정보들은 각 제품들의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애널플러그

애널 플러그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플러그는 더 큰 것을 준비하기 위해 항문을 늘리는 데 사용되므로 항문섹스를 준비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입니다. 애널플러그는 즐거움을 위해 사용되며 기술적으로 항문에 장기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진동을 추가하고 싶습니까? 진동하는 애널플러그를 시도해보며 재미를 높여보세요.

애널비즈

애널 비즈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구슬들은 항문자위나 관계중에 항문을 자극할 수 있는 등급화된 구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구슬은 보통 작게 시작해서 점차 커지기 때문에 길이와 둘레에 따라 강렬한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널딜도

애널 딜도는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 전립선을 자극하고, 여성의 경우 질의 뒷면을 모두 자극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이퍼 헤드로 쉽게 삽입 할 수 있지만 러브젤을 절대 잊지 마세요!

애널 바이브레이터

애널 바이브레이터는 애널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 진동 장난감은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장난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에 안전한 애널 바이브는 삽입과 진동의 완벽한 조합으로 두 가지 환상적인 느낌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마사지기

전립선 마사지기는 남성 전립선을 자극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애널자위용품입니다. 여성이 G-spot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남성도 때때로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있는 P-spot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립선 마사지기는 숨겨진 보석을 찾고 다른 유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항문용 성인용품을 사용하는 방법

항문은 질과 달리 자체 윤활이되지 않으므로 플레이 전과 도중에 충분한 양의 러브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하는 애널용품이 실리콘이 아닌 경우 실리콘 기반 윤활유를 사용할 수 있고, 실리콘인 경우 수성 윤활유를 사용해야합니다. (실리콘 윤활유는 실리콘 섹스토이를 변색시킬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크기가 전부는 아니며 더 큰 애널 딜도나 애널플러그로 이동하기 전에 작은 애널플러그나 애널비즈 같은 작은 항문 섹스 토이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하면 당신의 몸은 감각에 적응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초보자용 섹스토이로 시작해서 당신이 어떤 경험의 측면을 즐기는지 발견하고, 알고 나면 더 깊이 탐구할 것입니다. 항문자위 재미에 대해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은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본인이 원하는 것을 정말로 아는 지점에 도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나면 파트너와 끈으로 묶는 놀이, 그리고 침실에서 항문섹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CLOUD NINE은 모든 종류의 애널섹스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상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널 토이의 가장 좋은점

일단 내부에 들어가면 플레어 기반으로 인해 제자리에 머물러 질 성교, 구강 성교, 진동기, 자위 행위 등 여러분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른 것들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항문관 안에 플러그를 꽂으면 다른 모든 성적 자극이 강화될 것입니다.

항문 삽입을 원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에 헌신하는 다양한 애널자위 용품이 있습니다.

CLOUD NINE은 여러분이 가능한 최고의 성생활을 갖기를 원하는데, 이는 본인이 환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만약 뒷문을 사랑하는 것이 여러분이 꿈꿔왔지만 시도조차 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선택한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애널용품을 확인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항문섹스 애호가이고 단순한 것으론 충분히 쾌감을 얻을 수 없다면, 스테인레스 스틸 플러그, 실리콘 장난감, 흡입 컵 버트 플러그, 진동하는 애널비즈, 항문 성 트레이너 키트 등과 같은 흥미로운 새로운 애널토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CLOUD NINE에는 다양한 종류의 애널자위 / 항문자위가 가능한 Anal toys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에 댓글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