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세척 가이드 (2021)

2020년부터 시작된 COVID-19 대유행은 온라인 성인용품 판매자들에게 큰 붐을 일으켰습니다.

코로나 전염병은 우리 모두가 대유행 전 보다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합니다.

즉, 실제 연애와 섹스를 할 기회가 줄어들고, 자기 자신을 탐구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바이브레이터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는 것은 처음 보는 바이브 구매자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성인용품 세척 하는 법을 아는 것은 그것들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여러분 자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기 섹스토이를 세척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관한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성행위를 한 뒤, 정말 하고 싶지 않은 게 성인용품 세척 입니다. 식사 후 설거지와 비슷하죠. 그러나 섹스토이를 청결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각종 성병이나 기타 병원균에 감염될 수 있어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고품질 실리콘 성인용품 세척

고급 성인용품이 10만원 이상의 가격으로 팔리는 이유 중 하나는 보통 고품질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이 장난감들은 촉감이 벨벳처럼 부드럽습니다. 또한 값싼 부드러운 젤리 고무나 폴리염화비닐(PVC)보다 사용하기에 더 안전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고무 및 PVC 완구는 신체에 흡수되는 화학 물질 그룹인 프탈레이트를 포함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유방암과 임신 손실을 포함한 건강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CDC가 지적한 바와 같이, 동물의 생식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되었을 뿐이며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함).

만약 여러분의 토이가 젤리 고무나 PVC와 같은 다공성 물질로 만들어 졌다면, 여러분은 절대로 모든 박테리아를 제거했다고 100% 확신할 수 없습니다. 해당 장난감에 콘돔을 씌워 사용하거나 다공성이없는 옵션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성인용품 세척용 토이클리너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용품 사이트에서 토이클리너를 판매하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세척용 토이클리너 스프레이와 물티슈는 장난감을 깨끗하게 하는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또 부드러운 손 비누와 물 또한 여러분의 장난감을 청소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순한 포뮬러를 사용하고, 끝나면 부드러운 천이나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세요.

하지만 식기 세제와 같은 강한 세제는 피하세요. 팬에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으로 무엇을 씻으시겠습니까? 우리의 규칙은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손에 쓴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장난감에도 좋다는 것입니다.
또 모터가없는(진동하지 않음) 섹스토이는 비눗물에 완전히 담그고 깨끗하게 헹굴 수 있습니다.

모터를 손상시키지 않고 진동하는 성인용품을 세척하는 방법

요즘, 추천하는 진동기는 대부분 방수이거나 적어도 생활방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세면대에 담그는 대신 조심해서 손으로 씻는다면 더 오래 갈 것입니다. 켜지는 장난감을 청소할 때, 그 장난감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고 모터를 보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장난감이 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 배터리를 꺼내고 수납칸을 다시 닫습니다. 비눗물 수건으로 닦은 다음 비눗물이없는 젖은 수건으로 닦아냅니다. 배터리 포트를 다시 열고 칸이 열린 상태에서 자연 건조 시킵니다.

장난감이 USB 충전식인 경우 : 먼저 제품이 물에 잠길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흐르는 물에 씻을 순 있지만 ‘비눗물 수건’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충전식 장난감이 방수 라벨로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충전 포트를 피하도록 주의하면서 세탁물을 사용하여 성인용품을 세척합니다.

뜨거운 물에 특정 섹스토이를 소독 할 수 있습니다.

진동이없는 100% 실리콘 성인용품은 물에 3 ~ 5 분 동안 끓여서 소독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Pyrex 장난감 (크리스탈 또는 비 파이렉스 유리 제외)에도 적용됩니다. 배터리로 작동되는 움직이는 부품이있는 성인용품에는 절대 이렇게 하지 마세요. 중요합니다!